728x90
반응형

오늘은 매운 라멘을 먹기위해 성신여대에 있는 매운라멘집! 마카나이(MAKANAI)에 갔다.



가게 안에는 두명씩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총 6개가 있었고 4명이 일렬로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 하나가 있다.



나는 그중 일렬로 앉을 수 있는 테이블에 앉았다.


테이블에는 김치와 단무지가 준비되어있다.



매운맛 레벨이 1단계부터 15단계까지 있는데 2단계가 신라면 정도라면...


나는 3단계에서 4단계를 고민하다가 매운거도 잘 못먹고 해서 그냥 3단계를 주문하고 차슈도 추가를 했다.



라멘이 나왔을때 처음 비주얼은 별로 안매울거 같다고 생각을 했다.


일단 국물을 먼저 먹었을때 약간 신라면에 계란 2개정도 풀었을 때 맛이었다.

매운맛의 정도도 딱 신라면에 고추가루 좀더 넣었을때 그런 매운맛이었다.


차슈는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다.

개인적으로 차슈만 따로 먹고싶을 정도로..


국물을 계속 먹다보니 정말 고소하고 담백하고 진짜 맛있었다.

면은 솔직히 잘 모르겠다.



괜찮아 보여서 한컷!



마카나이 메뉴







마카나이 위치

서울특별시 성북구 보문로30길 72 선희빌 1층



네이버 지도로 보기

728x90
반응형

+ Recent posts